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

• 다음 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 결제 건에 대해 취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- 결제 건의 금액에 해당하는 예치금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

- 30분 이내에 승인된 결제 건인 경우

- 통합 결제의 신용/직불카드 및 인터넷 뱅킹으로 결제한 건인 경우

• 결제 취소는 고객 지원 메뉴, 영업 부서에 결제 승인 코드와 취소 의사를 밝힘으로서 취소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• 결제 취소가 승인되었다는 사실을 영업 부서로부터 통보 받은 이후로 7일 이내 처리됩니다.

• 다음 사항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 예치금을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- 고객이 모든 계약 및 이용 약관, 부칙, 정책을 준수하는 경우

- 환불하려는 금액이 전체 결제 승인 금액 이하인 경우(부정적 혹은 특수 목적에 의해 무상으로 제공된 예치금은 환불 불가)

- Portal의 이름과 환불 금액 수취인이 일치하는 경우

- Portal에 기입된 정보가 본인인 경우

- 환불 받을 실물 계좌의 사본 제출이 가능한 경우

- 환불 절차를 진행할 수 있는 경우

• 환불은 고객 지원 메뉴, 영업 부서에 환불 의사를 밝힘으로서 취소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• 환불이 승인되었다는 사실을 영업 부서로부터 통보 받은 이후로 15일 이내 처리됩니다.


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게시일: 2018.12.04 19:40

결제 취소 및 환불 정책 개정일: 2018.12.17 23:50